코로나 바이러스

코로나 바이러스
코로나 바이러스

코로나 바이러스가 사람들에게 발생하면 비말을 통해서 사람으로 퍼질 수 있습니다. 바이러스 물질이 호흡기로 호흡되어 감염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코로나에 좋은 음식과 면역력 높이는 음식 등 자세한 내용은 계속 읽으십시오. 

2020년 초 빠른 확산 속도로 새로운 종류의 바이러스가 헤드 라인을 장식하기 시작했습니다. 2019년 중국 우한의 식품 시장에서 시작되어 바이러스 감염자는 수만 명에 달하며 사망자 수가 증가했습니다. 이 바이러스의 감염으로 인한 질병을 코로나 바이러스(COVID-19)라고 합니다.

코로나 원인

코로나 바이러스는 동물 원성으로 인간에서 발달하기 전에 먼저 동물에서 발달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바이러스가 사람들에게 발생하면 코로나 바이러스는 비말을 통해 사람에서 사람으로 퍼질 수 있습니다.

바이러스 성 물질은 특정 동물과 확실하게 연결되지 않았습니다.  연구자들은이 바이러스가 박쥐에서 다른 동물에게 전달되어 인간에게 전염되었을 수 있다고 믿고 있습니다. 이 전파는 중국 우한의 열린 식품 시장에서 발생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코로나 증상

코로나 증상
코로나 증상

의사들은 매일 코로나 바이러스에 대해서 새로운 것들을 배우고 있습니다. COVID-19가 처음에는 증상이 유발하지 않을 수도 있다는 것이 밝혀졌습니다. 증상을 발견하기 전에 최대 2주 동안 바이러스를 옮길 수 있습니다. 코로나 바이러스와 관련된 일반적인 증상은 숨이 가쁘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서 기침이 심해진다, 점차 온도가 상승하는 열 등이 있습니다.

코로나 바이러스는 계절성 독감보다 훨씬 치명적입니다. 독감 감염의 일반적인 증상은 기침, 콧물, 재채기, 인후통, 두통, 피로, 오한, 몸살 등이 있습니다.

코로나에 좋은 음식

코로나 대처방안
코로나 대처방안

코로나 바이러스에 대해 특별히 인증된 치료법은 없으며, 치료 및 백신이 현재 연구 중이지만 감염 치료법은 없습니다. 코로나 치료는 바이러스가 진행되면서 증상 관리에 중점을 둡니다. COVID-19가 있다고 생각되면 즉시 의학적 도움을 받으십시오. 의사는 발생하는 증상이나 합병증에 대한 치료를 권장합니다. 

코로나의 증상을 줄이기 위해서 면역력을 높이기 위한 생강차가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생강의 매운 성분인 진저론 등이 땀을 내게 하는 효능이 있기 때문입니다. 또한 생강 냄새 성분인 진저롤, 진지베렌 등은 염증과 가래를 없애주고 몸을 따뜻하게 하는 효과가 있어 감기의 초기 증상 완화에 좋습니다.

면역력 높이는 방법

1. 마늘 – 마늘은 최고의 천연 면역력 높이는 음식 꼽히고 있습니다. 마늘에는 마그네슘, 비타민 등 성분이 있습니다. 이러한 성분들은 면역력을 높이는 것에 도움을 줍니다.

2. 시금치 등 녹색 잎채소 – 시금치, 케일, 파슬리, 셀러리 등의 녹색 잎채소에는 엽록소가 풍부합니다. 이 성분은 소화관 작용을 촉진하고 해로운 독소를 제거하며 간 기능을 돕는 효능이 있습니다.

3. 생강 – 생강은 점액의 생산을 억제해 점액에 의해 콧구멍 등이 막히는 현상을 없앨 수 있습니다. 바이러스에 감염된 세포를 파괴하는 면역세포인 T-세포의 활동을 촉진시키는 효능이 있습니다. 생강차를 통해서 섭취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