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연이 COVID-19로부터 보호 할 수 있습니까? 코로나에 좋은 음식

아연에 대한 증거를 검토 한 결과 미네랄이 항 바이러스 면역력을 높이고 염증을 억제함으로써 COVID-19에 대한 보호 효과를 가질 수 있음을 시사합니다. 코로나에 좋은음식 아연 알아봅시다

알약으로 쓴 Zn 글자
새로운 연구는 감염과 싸우는 신체의 능력을 높이기위한 아연의 중요성을 강조합니다.

모든 데이터 및 통계는 게시 당시 공개 된 데이터를 기반으로합니다. 일부 정보는 오래되었을 수 있습니다. 코로나 바이러스 허브를 방문 하여 COVID-19 유행성에 대한 최신 정보를 보려면 라이브 업데이트 페이지 를 따르십시오 .

식이 요법과 건강에는 면역 체계 기능을 포함하여 많은 연관성이 있습니다. 좋은 영양 은 면역 체계 가 병원균과 싸우도록 지원하고 감염 후 만성 염증을 예방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많은 사람들이 멀티비타민 C 가 면역 체계에 상당한 영향을 미친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비타민 결핍은 폐렴과 같은 감염 위험이 높은 것과 관련이 있습니다.

COVID-19 대유행 동안 면역 체계의 기능을 지원하는식이 보조제에 대한 관심이 강화되었습니다. 특정 식품이나 보충제가 COVID-19에 걸리지 않도록 예방할 수는 없지만 특정 영양소는 면역 체계의 기능을 지원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최근 검토는 COVID-19에 대한 아연 의 이점에 초점을 맞추 었습니다 . 아연은 다양한 식품 유형에서 발견되는 미네랄입니다.

이 발견은 아연이 항 바이러스 면역을 지원하고 염증을 감소시킴으로써 COVID-19에 대한 보호 효과를 가질 수 있음을 시사합니다. 러시아 모스크바에있는 Sechenov University의 연구팀이이 리뷰를 주도하여 International Journal of Molecular Medicine 에 게재했습니다 .

필수 미네랄

아연은 300 가지 가 넘는 효소 의 기능을 지원하는 것을 포함 하여 인체에서 다양한 역할을 하는 필수 미네랄입니다 . 신체는 정상적인 신진 대사를 수행하고 생식, 심혈관 및 신경계의 적절한 기능을 보장하기 위해 아연이 필요합니다.

아연 함량이 높은 식품 에는 육류, 조개류, 닭고기, 강화 아침 시리얼과 같은 동물성 제품이 포함됩니다. 그러나 콩, 견과류 및 씨앗에도 아연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채소와 곡물의 피 테이트는 아연의 흡수를 감소시킬 수 있으므로 채식주의 자와 비건 은 식단에 아연 이 50 % 더 필요할 수 있습니다 . 폐에 좋은음식

아연 결핍은 어린이의 성장 지연 및 감염 위험 증가와 관련이 있습니다. 또한 COVID-19의 결과 일 수있는 폐렴 발병의 중요한 위험 요소이기도합니다 .

Sechenov University의 분자 영양학 연구소 장인 Anatoly Skalny 리뷰의 주 저자는“현재 추정에 따르면 전 세계 15 억 명 이상의 사람들에게서 아연 결핍 위험이 관찰됩니다.

“면역 조절에서 아연의 중요한 역할을 고려할 때 아연의 부족이 감염성 질환의 위험 요소로 간주 될 수 있다고 제안 할 수 있습니다.”

– Anatoly Skalny 교수

러시아, 독일, 그리스, 노르웨이 및 미국의 동료들과 함께 Skalny 교수는 COVID-19를 포함한 호흡기 감염을 예방하고 치료하는 아연의 역할에 대한 과학적 증거를 검토했습니다.

아연과 면역 체계

아연은 면역 체계의 주요 역할을하는 백혈구의 생산과 성숙을 지원합니다. 백혈구에는 여러 유형이 있으며, 그중 일부는 항체를 만들고 병원체를 포획 및 파괴하며 감염 후 면역 체계를 정상으로 되돌립니다.

아연은 또한 염증을 조절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감염과 싸우기 위해서는 염증 반응이 필요하지만, 감염 초기에 전 염증 사이토 카인 의 과잉 생산 은 COVID-19의 최악의 증상 중 일부를 담당합니다.

이 리뷰는 아연이 폐 조직의 손상을 제한하여 폐렴에 항 염증 효과를 줄 수 있다는 증거를 설명합니다.

수십 년 동안 과학자들은 아연이 감기를 포함한 사람들의 호흡기 감염을 일으키는 라이노 바이러스의 복제를 차단할 수 있다는 사실을 알고있었습니다.

세포 내 아연 수치가 높으면 라이노 바이러스의 번식을 차단하고 인터페론 알파 생성을 자극합니다. 이 신호 분자는 주변 세포가 항 바이러스 방어를 시작하도록 유도합니다.

이 검토는 또한 코로나 바이러스에 특정한 증거를 발견했습니다. 한 연구에 따르면 아연 은 2002 년에 SARS 발병 을 초래 한 코로나 바이러스 복제를 담당하는 효소를 차단합니다 .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